총회소개

home > 총회소개 > 총회장인사말
총회장 인사말
교수소개

오늘날 전 세계는 급격한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상상도 하지 못했던 최첨단 디지털 문화가 이미 우리의 생활 속에 깊이 들어와 있습니다. 학문을 하는 학교도 이미 사이버 대학이라는 것이 귀에 익었습니다. 사회의 모든 문명이 인터넷이라는 가상의 공간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이 우리의 오래된 신앙의 틀을 변화시키기도 하고 때로는 새로운 형태의 예배문화를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이런 급변의 상황 속에서 영적인 문제들이 아주 민감하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치명적으로 사단의 도구로 사용될 가능성이 그 만큼 많아지기도 합니다.


이와 같이 많은 문제를 안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긍정적인 측면이 상당히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문화를 잘 발전시켜서 새로운 아름다운 문화로 발전시켜 나가야 할 것입니다. 지금 이렇게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도 분명히 우리 총회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새롭게 만들어진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우리 교단이 빠른 정보를 교환하고 특히 이 땅에 복음을 전파하며 하나님 나라의 지경을 확장하는 그 일에 잘 사용되어지기를 바랍니다.

이 일을 감당하기 위해서 우리 모두의 기도와 협력이 필요합니다. 서로 노력해서 더 좋은 총회를 만들어 나가게 되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여러분들이 섬기시는 가정과 교회가 늘 행복하고 즐겁고 아름다운 복음의 처소가 되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원합니다.

정서영사인